WHAT'S PLAN이 저번에 공지한대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매거진같은 느낌으로 바꿔 봤는데 어떤가요? 새로운 모습처럼 새로운 마음으로 왓츠플랜을 시작해보려고 해요. 그리고새로운 왓츠플랜은 조금 더 많은 걸 소개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왓츠플랜은 가볼만한 곳 뿐만아니라 시간을 보낼만한 모든 것을 주제로 할 예정이에요. 한줄로 <여러분들의 시간표의 빈 부분을 채워줄 WHAT'S PLAN>라고 소개하면 될 것 같아요. 앞으로 부족한 점을 찾아 계속 보완해 나갈 예정이니 새로운 왓츠플랜에 피드백이 있으시다면 의견을 아래쪽 의견보내기에 남겨주세요!😊
이번주 PLAN✔️
📌'더 월드 오브 팀버튼 전시 분명 익숙할 걸?🎨 [전시회]
📌성수에 열린 무신사 슬랙스 랩!👖 [팝업스토어]
📌러스티 레이크 게임 해봤어?📱 [모바일 게임]
📌마블 최초의 호러영화! 닥터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 [영화]
더 월드 오브 팀버튼 전시 분명 익숙할 걸? [전시회]
comment. 찰리의 초콜릿 공장, 유령 신부 한번 쯤은 분명 봤을걸요?
찰리의 초콜릿 공장, 유령 신부, 크리스마스의 악몽 이 세가지는 명작들로 평가받는 영화들인데요. 이 세가지 영화는 모두 영화감독 팀 버튼의 작품이에요. 이 영화들을 보면 몽환적이고 기괴한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 사람들은 이걸 버트네스크 (버튼+그로테스크)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이번에 이 팀버튼의 특별전 더 월드 오브 팀버튼이 DDP에 열렸어요. 팀 버튼의 50년간의 작품세계를 10가자 섹션으로 나눠서 전시한다고 하네요. 다양한 형식으로 작품들을 전시한다고 하는데 팀 버튼의 영화를 한번이라도 본 적이 있다면 이번 전시에 방문해 팀 버튼의 세계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요즘 계절이 바뀌면서 옷을 새로 사고 있는데, 특별한 아이템을 사기 위해서는 기본템이 마련되어 있어야하죠. 기본템을 살 때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를 이용하는데요. 무신사 스탠다드에서 잘나가는 제품 중 하나를 꼽으라면 바로 슬랙스인데요. 이번에 무신사 스탠다드는 성수에 이 슬랙스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무신사 슬랙스 랩을 오픈했어요. 전시되어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14가지 슬랙스를 관람하며 구매까지 할 수 있어요. 그리고 2층에는 포토부스가 마련되어 있는데 슬랙스를 입고 방문하거나 SNS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슬랙스가 필요하다면 무신사 슬랙스 랩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때요?
저는 게임을 그렇게 즐겨하는 편이 아니거든요? 근데 제가 몇달동안 푹빠져서 했었던 게임이 있어요. 바로 러스티 레이크(RUSTY LAKE) 시리즈 게임이에요. 저는 방탈출을 좋아하는 친구한테 이 게임을 소개받아서 처음 알게됐는데, 알아보니까 이 게임이 방탈출 계의 레전드 게임이라고 하더라구요? 한 시리즈당 걸리는 시간은 모두 다르지만 대부분 2시간 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게임이 기괴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호불호가 조금 갈릴 수 있는데 추리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플레이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최근에 마블 영화가 개봉해 떠들석 했었죠. 바로 MCU 시리즈 닥터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개봉입니다. 마블을 좋아하는 저는 바로 영화관에 달려가서 영화를 관람했는데요. 이런 저의 기대를 충족시켜준 영화였어요. 앞으로 마블이 어떤 방향으로 영화를 전개해 나갈건지 보여주는 중요한 영화였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앞으로 마블에 입문하기가 점점 어려워 질 것 같아요. 우리가 알고있던 영웅들은 세대교체가 되고 점점 더 세계관이 커지다 보니 점점 스토리가 복잡해지고 있더라구요. 이번 영화도 영화자체가 물론 재밌었지만 세계관을 잘 이해하고 있다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앞으로 마블영화를 계속 볼 예정이라면! 이번 영화, 꼭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shorts. 이번 영화보러갈때 알고가면 좋은 이야기를 적어놨어요. 혹시 보기 싫으시다면 패스!
멀티버스라는 우리 지구가 아닌 수많은 다른 지구로 이야기가 펼쳐져 나가요.
디즈니플러스의 완다비전을 보면 완다가 사랑하는 사람을 하나하나 잃으면서 완다>스칼렛위치> 다크 홀드(악마의 주문서)획득으로 흑화 하게돼요.
디즈니플러스에는 왓 이프라는 만약에? 라는 컨셉을 가진 애니메이션이 있어요. 이번 영화에는 여기에 나오는 인물들도 등장해요. 왓 이프 1화의 제목만 살짝 말씀드리면 "만약 캡틴아메리카가 여자라면?" 입니다.